본문 바로가기

혼자 알기 아까운 직구팁

봉주르다이어리(BonjourDiary) 직구하기_봉주르다이어리 101.

안녕하세요, 

리서치하는 라하엄마에요.

 

 일단은 4월 15일로 예정되어 있는 봉주르다이어리20SS 오픈 예고소식 드렸었어요.

지금 다시 확인된 바로는 인도가 4월 23일까지 전면폐쇄를 발표해서, 런칭이 지연될 것 같습니다.

5월 초 정도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우여곡절 끝에 4월 25일 최종 컨펌되었다고 하네요!

<봉주르다이어리 20SS 오픈안내>

이번 시즌은 그 어느때보다 대박예감이네요. 원하시는 것 있으심 오픈날 왠만하면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려요. 

봉주르다이어리 20SS 신상은 국내샵과, 글로벌 공홈, 그리고 해외편집샵에서 오픈이 될 것으로 보이고요.

 


봉주르다이어리(Bonjour Diary)?

벨기에브랜드인 봉주르다이어리.
키즈패션디자이너로 18년동안 활동해온 Anne Millet이 2014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인도의 인쇄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패턴의 원단
사용한 것도 특징이죠.

더불어, 자수, 에이프런 디자인은
봉주르다이어리의 시그니처요소라고 할 수 있죠. 


봉주르다이어리 공홈 구매방법

봉주르다이어리 공홈은 현재 유지보수 중이라,

다시 정상화 되는대로 오픈 전에 정리해서 올릴게요.

 

공홈 오픈과 동시에 열렸어요. 공홈 구매방법 정리해두었어요~ 확인해주세요^^
<봉주르 공홈 직구방법>


봉주르다이어리 국내 구매처

공홈 오픈과 동시에 국내에서 오픈될 국내샵 리스트에요.

꽤 많아요. 국내샵 재고가 먼저 빛의 속도로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오픈 직후, 국내샵 먼저 들려보시길 권해드려요.

 

리을

마빼삐

아테제

쁘띠루이

마리클로젯

미니부띠끄(추후 오픈예정)

베이비버블

미니커플샷

티티팡팡

체크앤도트

모야키즈

리틀루나


봉주르다이어리 해외샵 구매처

국내에서 금방 품절되어 구하기 어려우실 경우, 오픈 당일 해외샵도 한번 체크해보시길 권해드려요. 

적용가능한 할인코드도 함께 안내드려요:)

 

WeeMondine
[미국 사이트이고요, 25불 이상 구매시 미국 내 무료배송, 뉴스레터 구독시 10% 할인코드 받으실 수 있어요.

국제배송도 가능한 것 같으나, 가격이 높고(트래킹이 가능한 옵션은 35불), 배송기간 예측이 힘들어요. 저는 배대지 항상 이용했어요.]

[처음 구매시 사용한 10% 할인코드 welcome1015 지금도 먹히네요! 혹시 모르니 써보셔요.]

[미국사이트라 배송비 제외 200불까지 구매가능]

Bellevieparis

[미국 사이트이고요. 전 상품 미국 내 무료배송,  뉴스레터 구독시 10% 할인코드 받으실 수 있어요. 

199불 이상 구매시 USPS로 한국무료배송 제공(트래킹 넘버 제공 불가 옵션) 가능하나, USPS는 배송이 3주까지도 걸릴 수 있어요.

저는 배대지 항상 이용했어요. 

[처음 구매시 사용한 10%할인코드  TY10YBVP 지금도 먹히네요! 혹시 모르니 써보셔요.]

[미국 사이트라 배송비 제외 200불까지 구매가능]

Thefrontshop

[미국 사이트이고요. 한국 직배송 가능해요.(100불이상 구매시 한국 무료배송) 한국분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들은 것 같고요. 

welcome10 입력하시면 할인 10% 먹히네요. ]

[미국 사이트라 배송비 제외 200불까지 구매가능]

 

Tinyapple

[미국 사이트이고요, 한국직배송 가능해요.(100불이상 구매시 한국 무료배송) 여기도 역시 한국분이 사장님인 것으로 어디선가 들은 것 같아요. 

welcome10 입력하시면 할인 10% 먹히네요.]

[미국 사이트라 배송비 제외 200불까지 구매가능]

 

Jean and hadley
[미국사이트이고요, 한국 직배송 가능하시고요(5불), 150불 이상 구매시 한국 무료배송이에요. 여기도 한국분이 운영하시는 듯해요. 뉴스레터 구독하시면 10%할인쿠폰 받으실수 있어요.

제가 받은 할인코드 공유해요, HELLOJEAN10]
[미국 사이트라 배송비 제외 200불까지 구매가능]

이 외 한두군데 원래 봉주르다이어리가 입점된
쇼핑몰이 있었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아예 운영이 중지되서 이번 시즌에는 구매가 가능하지 않은것 같아요 ㅠ

추가로 업데이트 되는 곳 있으면 올려드릴게요.

 


그럼 득템하시는데 도움이 되었길요.

언제나 공감 좋아요! 꾸욱 그리고
블로그 구독은 큰 힘이 되어요:)